더하우스오브말리, 친환경 소재의 프리미엄 이어폰 ‘업리프트2’ 출시
상태바
더하우스오브말리, 친환경 소재의 프리미엄 이어폰 ‘업리프트2’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2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게 음악의 전설, 밥 말리의 프리미엄 음향기기 브랜드 더하우스오브말리에서 ‘업리프트2’ 이어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리프트2는 국내에서 중저음 이어폰으로 인기를 끌었던 ‘업리프트’의 후속 제품이다. 전작과 동일한 커널형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설계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세 가지 사이즈의 이어 팁을 제공해 자신의 귀 사이즈에 맞춰 착용할 수 있다.

9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채택해 풍부한 저음과 세밀한 고음을 구현한다. FSC 인증 나무와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을 사용해 환경 폐기물을 줄였으며 패브릭 소재의 케이블로 줄 꼬임과 단선을 방지하고 노이즈를 최소화했다. 3버튼 마이크 컨트롤러를 내장해 음악 재생 시 볼륨 조절이나 통화 전환을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실버, 블랙/골드, 시그니처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69,000원이다. 구성품으로 전용 파우치가 제공된다.

한편, 더하우스오브말리 국내 공식 총판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더하우스오브말리 전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어폰 줄감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하우스오브말리 제품은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의 공식 쇼핑몰 디맥샵 및 주요 오픈마켓과 종합몰에서 구입 가능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