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ASUS ROG CLAYMORE’ 기계식 키보드 정식 출시
상태바
제이웍스, ‘ASUS ROG CLAYMORE’ 기계식 키보드 정식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9.2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웍스코리아가 수많은 ROG 팬들을 열광케 한 모듈 방식의 게이밍 키보드 ‘ASUS ROG CLAYMORE’를 정식 출시한다.

제이웍스코리아는 음향 전문 브랜드 Creative, 독일 게이밍 기어 ROCCAT, 마더보드 제조사 겸 그래픽카드 글로벌 판매 1위 브랜드 에이수스의 공식 유통사다.

이번에 출시된 ASUS ROG CLAYMORE는 체리MX RGB 스위치가 적용된 분리형 기계식 키보드다.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숫자 패드를 좌측 또는 우측에 연결하거나, 텐키리스로 사용할 수 있다. 

체리MX RGB 스위치는 작동 거리 2.0mm와 45g의 키압으로 빠른 연타가 가능하며, 5천만번의 내구성을 자랑한다. 키보드 프레임은 마야 문영을 모티브로 한 알루미늄 소재가 사용됐다.

또한 AURA SYNC를 지원해, ASUS ROG 메인보드나 그래픽카드 또는 마우스 등과 함께 연동해 화려한 통합 LED 효과를 누리는 것도 가능하다. 전용 소프트웨어인 ROG Armoury는 내장 메모리와 연동해 조명, 키, 통계 등에 대한 설정이 가능하다. 즉석으로 매크로를 기록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키도 지원하고 있다.

ASUS ROG CLAYMORE의 소비자 판매 가격은 29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