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GTX 1080 이상 구매자 대상 '쉐도우 오브 워' 게임증정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GTX 1080 이상 구매자 대상 '쉐도우 오브 워' 게임증정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9.2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는 2017년 9월 26일부터 엔비디아와 함께 GIGABYTE 지포스 GTX1080 Ti, 1080 시리즈를 구매 시 Middle Earth : Shadow of war 게임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80 Ti, 1080 시리즈는 막강한 성능과 미래지향적 디자인, 독창적인 스택팬 디자인, 스마트 컬러LED 등이 장점이다.

이번 행사에서 증정하는 Middle Earth : Shadow of war 게임은 액션어드벤처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다. 올해 10월 10일 정식출시 예정인 이 게임은 전작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를 통해 50개가 넘는 게임상을 수상한 배경을 등에 업고, 탈리온의 귀환과 켈레브림보르를 포함한 오리지널 스토리와 함께 어둠의 군주 사우론에 맞서 모르도르를 변화시키고 전진을 위해 적과 치열한 전투를 벌여야 한다.

네메시스 시스템의 확장으로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라는 장르에 어울리며 게이머들의 행동과 결정으로 형성된 환경과 캐릭터 등 게임전체에 영향을 끼치는 개인화 시스템은 각각의 플레이어에 맞춰 독특한 세계를 만들어 가게해 다양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게임 증정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어로스 사이트를 방문해 개인정보와 제품정보를 입력하고 끝으로 구매영수증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된다. 구매인증이 완료되면 응모 당시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게임코드가 도착하며, 이 코드를 Geforce Experience에 입력하면 스팀의 개인 계정과 동기화 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의 담당자는 "그 동안 기가바이트 하이엔드 제품군에 대한 많은 관심과 꾸준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7만 원 상당의 인기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9월  26일 부터 10월 16일까지 기간동안 기가바이트 GTX1080 Ti, 108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라도 게임코드가 소진될 경우 즉시 종료된다.

행사 대상 제품들은 GIGABYTE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