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블루투스 기계식키보드 데빌스킬 BK87OMG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블루투스 기계식키보드 데빌스킬 BK87OMG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9.2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기어 전문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세계 최초 축교환 블루투스 유무선겸용 기계식키보드 데빌스킬 BK87OMG을 출시했다.

몬스타 데빌스킬 BK87OMG은 블루투스 유무선 겸용 방식을 채택한 텐키리스 비키 타입의 기계식 키보드이다. 메탈 알루미늄 재질의 하우징 디자인으로 화이트키캡과 블랙키캡이 잘 어울린다.

축 교환 스위치는 대중적인 오테뮤 방진축으로 탑재했고 기본 스위치는 갈축으로 출시했다. 사용자가 옵션으로 청축, 적축, 흑축을 추가적으로 구매 가능하게 해  총 4종의 축을 사용할 수 있고 오테뮤 시리즈의 모든 교환축이 호환가능하다.

LED색상은 레인보우와 아이스블루 LED 2가지를 채택했고 키캡은 한영 이중사출이 적용된 화이트 키캡을 사용했다. 멀티페어링으로 블루투스기기 3대와 유선 연결 1대, 총 4대의 기기와 동시 연결 가능하며 DC 5V 어댑터로 충전시 4시간, 유선모드로 사용시 5시간정도로 완충된다. 이외에 1,300mAh 대용량의 배터리 내장으로 하루 1시간 사용시 한 달간 사용이 가능하다.

슬림한 디자인과 텐키리스 유형으로 660g의 가벼운 무게를 갖췄고, 휴대가 가볍다. 간단한 스위치 조작으로 전원을 차단하거나 각종 윈도우, 안드로이드, iOS 등 운영체제에 맞는 최적합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에서는 MK87OMG 정식 출시 기념으로 출시가 66,000원에서 할인된 59,800원에 블랙키캡을 함께 증정한다. 해당 구성은 100개 한정판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