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완연한 가을에 즐기기 좋은 접이식 전기자전거 ‘쿠퍼루빅’
상태바
펀픽, 완연한 가을에 즐기기 좋은 접이식 전기자전거 ‘쿠퍼루빅’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25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날씨가 계속되면서 자전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의 친환경 접이식 전기자전거 ‘쿠퍼루빅’은 이런 맑은 가을에 타기 좋은 전기자전거다.

접이식 전기자전거 쿠퍼루빅은 유럽에서 많이 사용하는 Pedelc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 전기자전거의 단점을 해결했고 Velo up 시스템이 내장돼 운동 효과를 누릴 수 있다.

BMS 배터리 관리 시스템이 적용된 5.2Ah의 Panasonic 배터리를 탑재해 2시간 완충으로 30~65km거리를 달릴 수 있다. 전압 24V에 고성능 브러쉬 리스 모터를 사용해 최대 250W이상의 출력을 자랑하며 자동차에 사용되는 사인파 모터 컨트롤러를 탑재해 모터 출력이 부드럽고 진동을 흡수한다.

또한, 쿠퍼루빅은 전기로 구동되기 때문에 기름값, 주차비 등 여러 가지 추가적인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고 대기 오염에도 영향을 끼치지 않아 친환경적이다.

6061 항공 알루미늄 프레임 소재를 사용해 제품 약 14kg의 무게로 가벼울 뿐만 아니라 소형 배터리의 장점을 살려 깔끔한 디자인이다.

폴딩이 용이한 3단 폴딩 시스템으로 10초 안에 3단으로 폴딩이 가능하며 폴딩 후에도 부피가 0.12CBM에 불과해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휴대와 보관에 용이하다.

한편, 현재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접이식 전기자전거 쿠퍼루빅 구매 시 사이드 미러, LED 후미등, 줌 라이트 등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과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