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추석이벤트 진행···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구매 시 푸짐한 사은품 증정
상태바
펀픽, 추석이벤트 진행···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구매 시 푸짐한 사은품 증정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22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펀픽에서 추석 선물로 전동킥보드, 전기 자전거를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추석을 약 일주일 앞두고 부모님, 조카 또는 본인에게 주는 선물로 추석선물 구매량이 많아졌다. 이 중,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 스마트모빌리티 제품은 실용적인 추석조카선물로 인기몰이 중이다.

전동킥보드 투디 D-202는 이벤트 가격으로 30만 원대 구매할 수 있다. 1,200x1,000mm의 경량 디자인이며 정격 출력 350W 고성능 BLDC모터를 사용해 최고 속력 40km/h의 고속 주행에도 안정감있고 부드럽다.

배터리 용량은 11, 18Ah 두 종류다. 각각 최대 45, 60km의 장거리까지 주행 가능하다. 출퇴근뿐만 아니라 드라이브, 가벼운 레저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도의 각도까지 등판할 수 있다. 또한, 최대 120Kg의 하중을 견뎌내 건장한 성인 남녀 모두 부담 없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현재 투디 전동킥보드 구매 시, 5만원 상당의 추석이벤트 사은품 5종과 전동킥보드 전용 가방 그리고 발판스티커를 증정한다.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는 X형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며 하중을 효율적으로 분산시킨다. 스로틀을 당기면 최대 25Km/h의 속도로 주행하며 최대 25~30km의 거리까지 주행할 수 있다. 배터리를 모두 소진하였을 때에는 부착된 페달을 발로 굴려 자전거처럼 활용할 수 있다.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는 탈부착 가능한 배터리를 사용해 배터리 충전에 번거로움이 없고, 배터리칩 지능 보호로 실시간으로 온도를 조절하고 과열을 방지하기 때문에 안전하다.

핸들 부분 중앙에 위치한 디스플레이 계기판은 주행속도, 주행거리, 배터리 잔량, 현재 기온 안내까지 확인할 수 있어 사용에 편리성을 제공했고 MAXXIS 12인치 타이어를 사용해 돌길, 보도블럭, 산길 등 부드럽고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다.

현재, ASKMY SPY X03 구매 시 빈티지 헬멧과 튜브 1회 무상 교체권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국내 AS가 가능해 쉽고 빠르게 점검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과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