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랜섬웨어 막는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5' 출시
상태바
아크로니스, 랜섬웨어 막는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12.5'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9.2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모든 규모의 인프라스트럭처에 대한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를 지원하는 기업용 백업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12.5’(Acronis Backup 12.5)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백업 12.5는 스탠다드 및 어드밴스드 2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간편한 인플레이스(in-place)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아크로니스 백업 12.5는 빠르고 안정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백업 솔루션으로, 소규모 사업장의 경우 스탠다드 버전으로 시작해 비즈니스 성장에 맞춰 인프라가 확대되는 경우 라이선스 키 변경 만으로 간단하게 어드밴스드 버전을 사용할 수 있다.

경쟁 제품 대비 30%의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아크로니스 백업 12.5는 전세계 50,000여 사용자들에게 검증된 ‘아크로니스 백업 12’를 바탕으로 기능 및 안정성이 강화된 버전이다.

아크로니스 백업 12.5 어드밴스드 버전은 기존의 사용 편의성, 안정성,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아키텍처와 같은 장점 및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윈도, 오피스365, 애저, 리눅스, 맥OS X, 오라클, VM웨어, 하이퍼-V, 레드햇 가상화, 리눅스 KVM, 시트릭스 젠서버, iOS, 안드로이드 등 20여개 이상의 플랫폼을 지원한다.

 

주요 특장점은 다음과 같다.

- 전체 인프라에 대한 통합 웹 인터페이스
- 분산된 인프라를 위한 관리자 역할 및 위임 기능
- 마이그레이션 플랫폼 옵션을 위한 6개의 하이퍼바이저 지원
- 베어 메탈 복구 자동화 및 미디어 컨트롤 원격 부팅을 통한 원격지 복구의 RTO(복구 목표 시간) 단축
- SAN 스토리지 스냅샷을 통한 하이퍼바이저 자원 사용 절감
- 오라클 백업 및 단위 복구 지원
- 단위별 정확도 강화 및 관리 간소화를 위한 지능형 테이프 지원
- 상세한 인사이트 제공 및 규정 준수를 위한 지능형 리포팅
- 로컬 및 클라우드에 대한 긴급 데이터 복구를 위한 재해 복구 기능
- 복원가능성 보장을 위한 백업 검증 프로세스
- 아크로니스 노터리(Acronis Notary™) 기능을 통한 데이터 진본성 검증

 

아크로니스는 이와 함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운영하는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스탠다드와 어드밴스드 버전 모두에 170 여 개의 기능 추가 및 강화를 실시했다. 주요 특장점은 다음과 같다.

- 백업 인프라에 대한 통찰력을 빠르게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대시보드 커스터마이징
- 랜섬웨어 공격을 차단하기 위한 아크로니스 액티브 프로텍션
15초 미만의 RTO를 보장하는 아크로니스 인스턴트 리스토어
- 가상 머신의 신속한 증분 백업을 위한 아크로니스 vm플래시백

 

아크로니스 백업 12.5는 전세계 500여명의 엔지니어들이 혁신을 위해 협업한 결과로, 프라이빗/퍼블릭 클라우드 및 안정적인 클라우드 스토리지로의 워크로드 백업 및 마이그레이션 기능이 추가됐다.

이번 버전은 랜섬웨어에 대한 데이터 보호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손상된 데이터에 대한 자동 복구를 지원한다. 또한 복구 전 백업 무결성을 검증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 컴플라이언스 지원을 강화하고, 블록체인을 통한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할 수 있다.

세르게이 빌로소프(Serguei Beloussov) 아크로니스 최고경영자(CEO)는 “오늘날 백업 시장의 중요한 화두는 엔드포인트 디바이스 보호, 하이브리드 인프라스트럭처, 그리고 계속해서 진화하는 사이버 위협에 대한 것이다. 이번에 출시된 아크로니스 백업 12.5에는 시장의 이러한 모든 수요에 대한 해답이 담겨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