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가성비 좋은 ‘목 어깨 안마기’ 부모님 추석선물로 인기
상태바
펀픽, 가성비 좋은 ‘목 어깨 안마기’ 부모님 추석선물로 인기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19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 추석 효도 선물을 위해 목 마사지기, 어깨 안마기 등 각종 마사지기와 같은 건강 기구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에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추석을 맞아 저렴한 안마기, 마사지기들로 구성된 건강 관리 제품 기획전을 열었다.

메디니스 넥브레이커 어깨안마기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D 마사지 볼을 이용한다. 실제 손으로 안마하듯 시원하게 눌러준다. 목, 어깨는 물론 배, 허리, 허벅지, 종아리, 발 등 여러 부위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온열/롤링 자동설정으로 1분 간격에 정방향, 역방향으로 롤링 되어서 목, 어깨의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며 마사지 효과를 증가시킨다. 탈부착 벨크로 어깨끈이 달려 목, 어깨 안마기, 후두부 안마, 견갑골 안마 등 본인이 원하는 곳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노이(no-1) 쿠션 목 안마기는 가정용 아답터가 있어 가정에서나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거잭까지 포함돼 명절 장거리 운전자에게도 유용하다. 33x10x21cm의 슬림형 디자인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4D 주무름 방식의 4개 마사지 볼을 장착해 내가 원하는 부위 어느 곳이든 안마가 가능하다.

고품질의 인조가죽을 사용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쾌적한 마사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온열 기능으로 마사지 효율을 높여 피로도가 높은 근육을 단시간 내 풀어준다. 노이 쿠션 목 안마기 뒷면에 있는 신축성 좋은 밴드를 이용해 편하게 고정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외 기획전에는 피부측정기, 손 발마사지기, 스마트 체중계, 건강기능식품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제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과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