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추석 맞아 인기 제품 33% 파격 할인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추석 맞아 인기 제품 33% 파격 할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09.1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기기 및 일체형 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추석을 맞이해 인기 게이밍 PC 부품들로 구성된 파격 할인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파격 특가 행사에서는 마이크로닉스가 국내 공식 유통 중인 ‘컬러풀’(Colorful)사의 ‘Z270 Ymir-X(위미르-X)’ 메인보드,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튜닝 케이스와 ‘마이크로닉스 Strike X 650M’ 파워로 이뤄진 합본팩을 판매한다.

게이밍 PC 구성에 인기가 높은 제품들을 정상 소비자가에서 3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컬러풀 Z270 Ymir-X(위미르-X) 제품은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카비레이크를 지원하는 고성능 메인보드로 컬러풀 독자 기술인 S.P.T, I.P.P 전원부 설계 및 4개의 메모리 뱅크/M.2 슬롯 지원, 인텔 옵테인 메모리 지원, 오디오 라인 쉴딩 설계로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는 미들타워 케이스로 넓은 내부 조립, 확장 공간을 통해 최장 405mm의 고성능 그래픽카드, 158mm 높이의 CPU 쿨러, 240mm 수냉 쿨러 등을 지원하는 신제품이다.

파워서플라이와 HDD/SSD 영역을 별도 구성한 파워 커버 설계로 깔끔한 조립과 케이블 정리, 원활한 공기 흐름이 가능하며, 전면, 후면, 상단에 모두 냉각팬을 제공해 우수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마이크로닉스 Strike X Series 650M 85plus Modular는 세미 모듈러 방식의 파워서플라이로 필요한 케이블만 편리하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선 정리가 용이한 플랫 케이블로 컴퓨터 조립 후 깔끔한 선 정리가 가능하다.

고가의 일본 Rubycon의 105℃ 메인 컨덴서를 적용해 높은 신뢰성과 수명을 보장하며, 내부온도의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속도를 조절하는 135mm의 저소음 대형 쿨링팬을 장착했다

9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추석맞이 파격 특가 패키지는 정상가 450,000원에서 33% 할인된 299,000원에 판매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어디서나 구매가 가능하다. 특가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기획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특가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판매 쇼핑몰 및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