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가을여행 필수 아이템 ‘모맥스 셀피프로’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상태바
펀픽, 가을여행 필수 아이템 ‘모맥스 셀피프로’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1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풍이 물들 기미가 보이자 집에서 더위를 피하던 사람들이 야외로 나들이를 떠나기 시작했다. 이에 혼자 여행을 하거나 다 같이 사진을 찍을 때 유용한 블루투스 셀카봉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간직할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의 모맥스(MOMAX) 셀피프로 블루투스 셀카봉을 추천한다.

모맥스 셀피프로 블루투스 셀카봉은 금속과 가죽 느낌의 재질로 제작돼 심플하고 고급스럽다. 블루투스 리모콘을 셀카봉에 고정해 사용하며 최대 10M의 거리 내에서 촬영을 할 수 있다.

블루투스 셀카봉 손잡이 부분에는 부드러운 가죽 재질의 스티치를 수작업으로 입혔다. 그립부 보화 마감이 두툼한 실리콘 재질로 내구성이 좋고 그립감이 좋아 편안한 촬영이 가능하다.

58~83mm 범위 내 스마트폰은 거치가 가능하며 스마트폰 상단 거치대에 끼운 뒤 밀어 올리면서 하단을 끼워주면 간단히 장착된다. 디지털카메라 또는 캠코더와도 호환되는 헤드 마운트가 적용됐다.

최대 5단계까지 늘어나는 촬영 포인트는 최대 화각에 맞추어 90cm의 길이에서 배경까지 정확히 표현할 수 있으며 고순도 알루미늄합금 소재를 정밀한 수치제어 공작기계로 작업해 우수한 강도와 높은 지지 하중을 갖췄다.

전용 애플리케이션 ‘모맥스 캠’을 사용하면 ZOOM IN, ZOOM OUT, 사진 방향 전환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셀카봉 모맥스 셀피프로는 블랙, 브라운, 핑크, 옐로우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현재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