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컴퓨터, 고성능 센서 탑재 TFG 게이밍 마우스 BOSSMONSTER MLv.60 출시
상태바
한성컴퓨터, 고성능 센서 탑재 TFG 게이밍 마우스 BOSSMONSTER MLv.6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09.07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한성컴퓨터(대표: 한동열)에서 최근 게이밍 마우스 센서로 각광받고 있는 PIXART사의 PMW3325 옵티컬 센서를 탑재한 환상적인 RGB 비주얼의 BOSSMONSTER MLv.60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다.

BOSSMONSTER MLv.60 게이밍 마우스는 최근 보급형 게이밍 마우스 센서로 각광 받고 있는 최신 Pixart PMW3325 옵티컬 센서를 장착해 정밀한 포인팅이 가능(리얼 DPI 5,000 Up to 10,000)하다.

마우스를 움직일 시 즉각 반응하는 LED 기능을 비롯해 1680만 컬러의 환상적인 RGB 오로라 라이트닝 비주얼을 보여주며 DPI 단계별로 8가지 색상의 LED도 표기된다.

5개의 손가락이 모두 안착이 가능한 손 모양을 닮은 오른손형 디자인에 부드러운 감촉과 내구성까지 겸비한 UV표면 코팅으로 한 차원 높은 그립감을 제공한다.

넓은 면적의 부드럽고 마찰계수가 낮은 테프론 피트 덕분에 어떠한 패드 위에서도 내가 원하는 만큼의 완벽한 무브먼트가 가능하고 무게추가 없어 어느 한쪽으로 쏠림 없이 안정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다.

2,000만 회 클릭을 보장하는 높은 신뢰성의 OMRON 정품 스위치와 유연한 구조의 탑커버 설계로 실제 버튼 클릭압이 상당히 가벼워 손가락과 손목의 부담 또한 적다.

TFG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최대 10,000DPI와 9가지의 RGB 오로라 라이트닝 효과, DPI 단계별 LED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7버튼의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다. 또한 간단한 매크로 기능까지 지원해 게이머의 편의성을 돕는다.

블랙 /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고 정식 출시 가격은 17,900원이다. SNS에 구매 후기를 등록하면 EPIC Gear 마우스 번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