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DX & JAM, 이모티콘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 자모지2 4종 출시
상태바
HMDX & JAM, 이모티콘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 자모지2 4종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0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이 미국의 인기 음향기기 브랜드 HMDX & JAM의 자모지2(JAMOJI2) 블루투스 스피커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모지는 미국의 인기 음향기기 판매브랜드 JAM Audio의 음향기술력과 Emoji 이모티콘이 콜라보 된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자모지2는 기존 자모지1 블루투스 스피커의 인기에 힘입어 또 다른 이모티콘으로 선보이게 됐다. 자모지2와 자모지1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이모티콘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른 부위에 라이트닝 기능이 탑재됐다는 것이다. 이는 야간에도 자유롭고 편리하게 음악 감상을 즐기게 해준다.

자모지2는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하며 재치있는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블루투스 4.0 버전을 적용해 선명하고 끊김 없는 음질을 제공한다. 간단한 조작방법을 통해 10m 이내의 스마트폰 등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모든 기기를 무선으로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블루투스 연결이 불가한 기기라면 AUX 단자를 이용하면 된다.

최대 6시간까지 연속재생이 가능한 높은 배터리 효율을 지녔으며 스피커폰 기능으로 스마트폰이 멀리 떨어져 있을 시에도 자유롭게 통화 할 수 있다. 자모지2 4종 구성은 ‘트러블, 윙크, LOL, 하트’이며 가격은 29,900원이다.

HMDX & JAM의 자모지2 블루투스 스피커는 국내 공식 수입처인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의 온라인 쇼핑몰 디맥샵과 주요 오픈마켓에서 판매하며,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애디스 등의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