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보이드 프로 게이밍 헤드셋’ 라인업 출시
상태바
커세어, ‘보이드 프로 게이밍 헤드셋’ 라인업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9.06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세어(지사장박재천 지사장)는 새로운 헤드셋 라인업인 ‘보이드 프로 게이밍 헤드셋’(VOID PRO gaming headsets) 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장시간 게임에 몰입해야 하는 프로게이머, 미세한 소리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전문 직종의 사용자들을 위해 특수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보이드 프로 게이밍 헤드셋은 기존에 선보인 커세어의 ‘보이드 헤드셋’의 성공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해 출시됐다. 편안함, 가벼운 무게, 튼튼한 알루미늄 구조 및 오디오 품질등의 장점을 갖춰 게임플레이시 승률을 높일 수 있다.

또한, 편안함에 중점을 맞춰 설계됐다. 균형 잡힌 헤드밴드는 뛰어난 통기성의 마이크로화이버 메쉬 소재(microfiber mesh fabric)로 제작됐다. 귀를 덮는 이어컵은 메모리폼 소재로 부드러운 쿠션과 착용감에 소음까지 방지해 최장시간 게임 세션에도 편안하다. 헤드폰 연결부분은 캐스트 알루미늄이 적용됐고, 헤드밴드는 금속제로 보강해 강력한 내구성을 지녔다.

보이드 프로 게이밍 헤드셋은 4종 라인업 모두 50mm 네오디뮴 스피커 드라이버와 돌비 7.1 서라운드를 지원해 몰입도를 높이고 섬세한 사운드로 게임 및 작업의 집중도를 향상시킨다. 또 소리의 범위가 광범위하고 정확성이 뛰어나 최고 음역에서 강력한 저음 음역대까지 전달한다.

새로운 단방향 노이즈 소거 마이크를 지원해 음질을 높이고, 뛰어난 시인성을 위한 LED 음소거 링 표시기를 보유, 디스코드 인증을 받아 경기 중 동료, 친구와 복잡한 절차없이 간단하게 대화할 수 있다. 치열한 게임 중에도 게임 팀원들과 크고 명확한 목소리를 듣고 말할 수 있다.

보이드 프로 게이밍 헤드셋 라인업은 3가지 연결 방법을 통해 모든 설정에 맞출 수 있다. 먼저 ‘보이드 프로 RGB 와이어리스’와 ‘보이드 프로 RGB 와이어리스 SE(Special Edition)’는 최대 40피트의 무선 범위와 통합 RGB 조명, 최대 16시간 지속이 가능한 배터리를 제공한다.

‘보이드 프로 RGB USB’는 RGB 조명과 돌비 헤드폰 7.1 오디오를 결합하여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고 사용자가 원하는 스타일을 적용할 수 있으며 ‘보이드 프로 서라운드’는 PC, PS4, 태블릿, 모바일기기 등 다양한 장치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보장하며 고품질 오디오를 제공한다.

보이드 프로 RGB 와이어리스 및 보이드 프로 RGB USB는 각 이어컵에 RGB 조명을 내장해 무한대의 색상옵션에서 화려한 다이나믹 백라이팅의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또 커세어 유틸리티 엔진(CUE) 소프트웨어는 헤드셋의 EQ와 조명을 완벽하게 조정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커세어 RGB를 지원하는 모든 장치 간에 조명 효과를 동기화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