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울트라 슬림 디자인 24형 IPS 모니터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 울트라 슬림 디자인 24형 IPS 모니터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9.0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 유디아(UDEA)는 울트라 슈퍼 슬림 보더리스 패널을 탑재한 블랙 & 화이트 색상의 24형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EDGE 24FH2 유케어 울트라 THIN(이하 EDGE 24FH2 유케어)은 스마트폰과 같은 두께의 초슬림(8mm 두께, 1.8mm 베젤) 디자인과 세련된 매트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패널은 IPS로 시야각이 우수하다.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영상 왜곡이 없으며, 사진과 같은 이미지 편집을 주로 하는 사용자를 위해 sRGB 100%의 색표현 영역을 끌어올렸다.

또한, 각도를 조절하는 틸트기능과 유디아만의 자체 기술력인 시력보호 기능(유케어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을 탑재해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EDGE 24FH2 유케어는 HDMI 포트가 내장돼 PC 외에 IPTV 또는 콘솔게임기 등을 손쉽게 연결할 수 있고, 특히 DVI to HDMI 케이블이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돼 추가로 케이블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

유디아 제품군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지원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제이씨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