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추석 효도 선물 손발마사지기&미니안마기 인기
상태바
펀픽, 추석 효도 선물 손발마사지기&미니안마기 인기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0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님을 위한 추석 효도 선물로 건강 제품, 건강 기구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추석을 약 한 달여 앞두고 명절 추석 효도 선물로 손 마사지기, 발 마사지기 등 미니 안마기 판매량이 급증했다. 가격대가 높은 안마 의자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손 마사지기, 발 사마지기 등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성비 좋은 미니 안마기 3종을 추천한다.

메디니스 발마사지기는 일부분만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는 것이 아닌 공기압 마사지기 기능을 도입해 발등부터 발뒤꿈치까지 전체적인 발 관리가 가능하다. 손으로 지압하는 느낌인 롤링 마사지로 발바닥에 있는 지압 점들을 골고루 자극하며 3D 타입의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과 모드, 강도, 온열 조절로 개개인의 발 특성에 맞게 실제 사람이 마사지해주는 듯한 실감 나는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발 커버는 분리돼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에 아담한 사이즈는 어느 장소에서나 남녀노소 연령층에 제약 없이 쉽고 무난하게 사용 가능하다.

손 증후군 전성시대라고 할 정도로 10명 중 약 8명은 손 통증을 호소하며, 손목 통증은 어깨 결림과 허리 통증을 동반한다고 한다. 이를 지압해줄 수 있는 닥터아큐 손 마사지기는 실제로 수지침 맡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손바닥 구석구석까지 지압한다.

충전용 무선 방식으로 집, 직장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앞면이 개방돼 있는 구조로 원하는 마사지 부위를 자유자재로 지압할 수 있다. 최대 연속 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마사지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차가운 손, 손 저림, 시큰시큰 찌릿찌릿한 통증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노이 4D 쿠션안마기는 3만 원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목, 어깨, 등, 허리, 다리 등 부위별 원하는 곳에 집중 관리를 할 수 있고 4D 주무름 방식의 4개 마사지 볼을 장착해 크고 작은 특수 안마볼들이 근육에 직간접적으로 자극을 줘 마사지한다.

온열 기능으로 마사지 효과를 높였으며 콤팩트한 슬림형 디자인은 사용과 보관이 용이해 활용도를 높였다. 차량용 시거잭이 동봉돼 추석 명절 장기간 운전하는 사용자에게도 적합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신규 회원가입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