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선물 폭탄 파티 개최
상태바
블리자드, 오버워치 선물 폭탄 파티 개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9.06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플레이어들을 위해 9월 15일(금)부터 9월 24일(일)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오버워치 선물 폭탄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를 사랑하는 플레이어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 들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방방곡곡의 더욱 많은, 넓은 지역을 대상으로 열릴 예정으로 신규 게임 모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데스매치 모드로 게임을 진행, 우승자에게 멋진 선물을 주는 ‘데스매치 토너먼트’를 포함해 빙고 게임, 우리 동네 오버워치 왕 찾기, 오버워치 영웅 코스프레, 그리고 옵.잘.알. 그림 맞추기 등 다양하고 즐거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오버워치 선물 폭탄 파티에 참가하는 플레이어 전원에게는 이벤트 최고 인기 선물 중 하나인 오버워치 마우스 장패드를 제공하며 오버워치 장우산, 오버워치 볼캡, 오버워치 열쇠고리, 배틀코인 상품권 등 특별한 선물을 각종 이벤트 및 추첨 등을 통해 추가 증정한다.

행사는 9월 15일(금) 제주, 무안 둥 지역 16개 PC방을 시작으로 9월 16일(토) 군산, 양산 등 지역 32개 PC방, 9월 17일(일) 익산, 안동 등 지역 32개 PC방, 9월 22일(금) 당진, 동해 등 지역 16개 PC방, 23일(토) 서울, 홍천 지역 등 32개 PC방, 그리고 24일(일) 경기, 원주 등 지역 32개 PC방 등 전국 160개 PC방에서 열릴 계획이다.

오버워치 선물 폭탄 파티가 열리는 PC방 및 참가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최근 신규 게임 모드인 ‘데스매치 모드’를 게임에 적용하며 커뮤니티의 호평을 받고 있다. 1인칭 슈팅 게임의 대표적인 게임 모드인 데스매치는 먼저 많은 처치 수를 기록하는 개인 또는 팀이 승리하게 되는 방식이다.

플레이어들은 이를 통해 기존에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며 느낄 수 있던 팀플레이와 완성된 조합이 주는 즐거운 경험에 더해, 개인의 실력에 의해 게임의 승패를 좌우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가질 수 있다. 데스매치 모드 및 데스매치 전용 신규 전장 샤토 기야르(Château Guillard)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유튜브 공식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