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접이식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인기
상태바
펀픽, 접이식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인기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0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로 나가 선선한 바람을 느끼기 좋은 계절, 찌는 듯한 더위는 사라지고 어느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산책을 나가거나 자전거를 타는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만큼 전기자전거 시장도 분주해졌다. 현재 전기자전거뿐만 아니라 전동킥보드, 전동스쿠터 등 안전하고 간편한 1인용 스마트 모빌리티 시장이 바빠진 추세다. 이번 가을을 즐기기 좋은 안전한 접이식 전기자전거를 소개한다.

ASKMY SPY X03은 X형 디자인을 채택한 전기자전거로 간단하게 폴딩이 가능해 휴대성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최대 거리는 30km(완충 시), 최대 속도는 25km/h다. 양옆에 페달이 부착돼 주행 중 배터리를 모두 소진해도 자전거처럼 이동할 수 있다.

8.7AH 탈부착 가능한 배터리를 사용해 약 4시간으로 완충이 가능하다. 배터리칩 지능 보호가 돼 합선, 과전류, 과충전 등 실시간으로 온도를 조절해 배터리 상태를 체크한다.

ASKMY에서 개발한 X형 디자인 설계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뿐만 아니라 하중을 분산시키는데 우수하다. 최대 120Kg 하중까지 견뎌내 성인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무게는 약 19Kg이다. 전기자전거 중앙에 위치한 디스플레이 계기판은 주행속도, 주행거리, 배터리 잔량 그리고 현재 기온까지 안내돼 라이딩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은 배송비와 배송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독점 AS 센터를 운영한다.

한편, 현재 펀픽에서는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신규 회원가입 시 ‘스타벅스’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