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OM-D E-M10 Mark III 공개
상태바
올림푸스, OM-D E-M10 Mark III 공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7.09.04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림푸스한국에서 반려동물 촬영에 최적화된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0 Mark III’(이하 E-M10 Mark III)를 공개했다.

작고 가벼운 바디에 뛰어난 화질과 휴대성,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호평받은 OM-D E-M10 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이번 제품은 최근 사용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는 반려동물 촬영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E-M10 Mark III는 초고속 AF(오토 포커스) 성능을 통해 반려동물의 빠른 움직임도 흔들림 없이 생생하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카메라 바디 약 362g, 기본 렌즈 장착 시 약 410g에 지나지 않는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 덕분에,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고화질의 사진과 동영상으로 남길 수 있다.

더불어 올림푸스의 플래그십 카메라 OM-D E-M1 Mark II와 동일한 트루픽 VIII(TruePic VIII) 화상 처리 엔진과 바디 내장형 5축 손떨림 보정 시스템을 통해 반려동물의 털 한 올 한 올까지 선명하게 표현해준다.

여기에 편리한 사진 촬영을 돕는 촬영 모드가 대폭 강화됐으며 내장된 와이파이 기능을 통해 촬영된 사진과 동영상을 간단하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 공유할 수 있다.

올림푸스 전용 어플리케이션 OI.Share(OLYMPUS Image Share)를 설치하면 스마트기기를 리모컨처럼 활용해 간단한 줌 조작이나 자동 초점을 맞춰 셔터를 누르는 등의 원격 촬영도 즐길 수 있다.

이달 중순 출시 예정이며, 바디 색상은 실버와 블랙 2가지, 가격은 미정이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정훈 본부장은 “올림푸스 OM-D E-M10 Mark III 압도적인 휴대성과 성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촬영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카메라”라며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추억을 고화질의 사진과 영상으로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