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가을 나들이 필수 아이템 전동킥보드 & 전기자전거 추천
상태바
펀픽, 가을 나들이 필수 아이템 전동킥보드 & 전기자전거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9.0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들이가 빈번해지는 가을을 맞이해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의 스마트 모빌리티 기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나들이에 타고 다니기 좋은 가성비 높은 스마트 모빌리티 구매를 고려하는 사람들을 위해 펀픽의 투디 D-203 전동킥보드와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를 추천한다.

투디 D-203 전동킥보드는 하중이 실리는 킥보드 전륜에 듀얼 서스펜션을 장착해 전체적인 하중을 분산시키고, 주행 중에 느껴지는 진동이나 충격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다.

15Ah, 18Ah 용량의 배터리로 최대 55km, 70km까지 장거리 운행이 가능해 가벼운 레저나 드라이브뿐만 아니라 출퇴근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손잡이 양쪽과 핸들바 부분을 폴딩할 수 있어 보관과 이동이 용이하며, 자동차 트렁크에 넣어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최대 출력 800W, 정격 출력 500W의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해 언덕, 경사면 주행에서도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고성능 모터를 커버할 수 있는 제동력을 갖추기 위해 전륜과 후륜에 각각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했다.

야간 라이딩을 즐기는 사용자를 위해 전방의 헤드라이트와 하단 LED를 장착했다. 후미 브레이크 등과 방향 지시등을 탑재해 야간에도 별도의 액세서리 추가 장착 없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다.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는 X형 디자인을 적용해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며 내구성이 좋다. 듀얼 서스펜션을 적용했고 전후방 브레이크 패드를 탑재해 긴급한 상황에서도 안전한 제동이 가능하다.

핸들에 위치한 스로틀을 이용해 전동스쿠터처럼 힘을 들이지 않고도 주행이 가능하다. 배터리를 모두 소진한 경우에는 페달로 자전거처럼 주행할 수 있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파나소닉 배터리를 적용해 충전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대형 LCD 계기판을 통해 주행 속도와 주행 거리, 남은 배터리 양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방 LED 헤드라이트와 후미등을 장착해 야간 주행에도 안전하다. X프레임 하단에 위치한 폴딩 손잡이를 당기면 손쉽게 폴딩이 가능하다.

펀픽에서 구매한 스마트 모빌리티는 전국의 A/S지점을 통해 수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