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자동차 실내 디퓨져 ‘오토봇I’ 차량용 방향제 출시
상태바
펀픽,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자동차 실내 디퓨져 ‘오토봇I’ 차량용 방향제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8.30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은 심플한 디자인의 ‘오토봇I’ 차량용 방향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탈과 가죽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자동차 실내 디퓨저 오토봇I는 국내 KC 안전인증에 합격한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실내에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향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 조향사가 직접 제조했다.

자동차 방향제의 하단 부분을 돌려서 오픈한 뒤, 동봉된 오일을 약 5회 정도 떨어뜨리면 5주 가량 향이 지속된다. 제공되는 10ml 오일 한 병으로 최대 4개월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 일회용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프레그런스 오일만 추가로 구매하면 지속적으로 자동차 실내 디퓨져로 사용할 수 있다.

가죽 스트랩을 이용해 룸미러 또는 기타 다른 공간에 걸어서 고정할 수 있으며 제공되는 송풍구 거치 마운트로 송풍구에도 거치가 가능하다.

바디 프레임은 차량 내부의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차량 내부 인테리어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 적합한 차량용 실내 디퓨져이다. 컬러는 브라운 색상의 가죽 스트랩이 제공되는 실버와 블랙 컬러의 가죽 스트랩이 제공되는 다크 그레이 총 두 가지로 구성됐다.

오토봇I 차량용 방향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