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전기자전거 구매 시 헬멧 외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펀픽, 전기자전거 구매 시 헬멧 외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8.2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전기자전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헬멧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빠르고 편리한 이동 수단으로 알려진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의 스마트 모빌리티가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은 작년부터 지금까지 인기를 끌었던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가 현재 15차 완판에 이르러 16차 판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에 펀픽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8월 말까지 100대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 구매 시, 필수 아이템인 빈티지 헬멧과 튜브 1회 무상 교체권(부품비, 공임비 무료)을 증정한다.

16차 판매를 재개한 ASKMY SPY X03은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피키캐스트에 등장했던 모델로 슬로틀을 당겨 최대 25km/h 속도로 25~30km의 거리까지 주행할 수 있다. 배터리가 모두 소진되면 부착된 페달을 굴려 자전거처럼 이용할 수 있다.

ASKMY SPY X03 전기자전거는 탈부착 배터리를 적용해 충전이 간편하고 쉬울 뿐 아니라 합선, 과충전, 과열 등 배터리칩 지능 보호로 안전하다.

일반적인 일자형 디자인이 아닌 독자적으로 개발한 X자형 디자인으로 설계해 하중을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무게에 의해 휘어지거나 부러지지 않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균형 잡기에 좋은 12인치 타이어를 사용해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며 코너링도 더욱 쉬워졌다. 무게는 약 19Kg이며 최대 120kg의 하중까지 견뎌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페달과 제품 전체 반으로 폴딩이 가능해 보관과 휴대에도 간편하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 로 준비됐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