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친환경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2종 추천
상태바
펀픽, 친환경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2종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8.22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전기로 구동되는 친환경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의 스마트모빌리티가 인기다. 전기와 같은 친환경 연료를 사용하거나 1인승 개념의 소형 이동 수단은 휴대와 보관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배기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차세대 이동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친환경 1인용 이동 수단으로 가성비가 좋아 인기를 얻고 있는 전동킥보드와 전기자전거 2종을 추천한다.

투디 D-202 전동킥보드는 전륜에 하중이 실리는 것을 감안해 듀얼 서스펜션을 장착, 전체적인 하중을 분산시켜 주행 중에 반영되는 진동이나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준다. 모터 내부의 마모되기 쉬운 부분을 줄여 내구성을 높인 BLDC 모터를 사용해 일반 모터에 비해 오래 사용해도 소음이 늘거나 성능이 떨어지지 않는다. 고성능 BLDC 모터를 커버할 수 있는 제동력을 갖추도록 프런트 드럼 브레이크를 장착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다. 최대 출력은 500W(정격 출력 350W)이다. 

저가형 타이어에 비해 안정감 있는 8인치 뉴매틱 타이어를 장착했다. 뉴매틱은 압축 공기로 작동되는 뜻으로 차체 등의 하중을 견디고 구동력 또는 제동력을 노면에 전한다. 코너를 돌기 위한 힘을 노면에 전해 충격을 완화한다.

11Ah, 18Ah 두 용량의 배터리로 출시됐으며 각각 최대 45km, 60km의 장거리 운행까지 무리 없이 가능해 출퇴근용뿐만 아니라 레저나 드라이브 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핸들 바 부분과 본체 전체 폴딩이 가능해 휴대와 보관에도 용이한 장점이 있다.

ASKMY SPY X03 전동스쿠터는 페달이 부착돼 전기자전거처럼 이용할 수 있다. 기존의 일자형 디자인이 아닌 X형으로 설계돼 체중을 효율적으로 분산시킨다. 듀얼 서스펜션 완충 장치를 2배로 추가해 더욱 부드러운 승차감을 선사했고, 긴급한 상황에서 안전한 제동을 위해 전, 후방 브레이크를 추가했다. PANASONIC 8.7AH 배터리 용량을 사용해 4시간 완충으로 최대 25~30km 거리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ASKMY SPY X03 전동스쿠터는 탈부착 가능한 배터리를 장착해 충전을 더욱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최대 하중 120Kg으로 성인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전기자전거를 즐길 수 있으며, 펀픽에서 구매 시 국내 A/S를 받을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현재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와 8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