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혼행족을 위한 ‘MOMAX’ 블루투스 셀카봉 2종 추천
상태바
펀픽, 혼행족을 위한 ‘MOMAX’ 블루투스 셀카봉 2종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8.18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밥, 혼술족을 이어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이른바 ‘혼행족’을 위한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그중, 혼행족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의 MOMAX 블루투스 셀카봉 2종을 소개한다.

MOMAX 셀피히어로 블루투스 셀카봉은 비비드 한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국제 규격의 스크류홀을 채용해 디지털 카메라 또는 캠코더를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58~83mm 범위 내 스마트폰이라면 기종에 상관없이 거치가 가능하다.

기기의 안정적인 고정과 그립감을 위해 손잡이와 기기 거치 부분에 실리콘 기공해 제작했으며 촬영 중 셀카 포드를 놓쳐도 걱정 없도록 스트랩을 장착했다.

블루투스 리모컨을 사용해 10m의 거리 내에서 사진 촬영 및 음악 재생 제어가 가능하다. MOMAX 셀피히어로 블루투스 셀카봉은 70cm, 100cm 두 길이로 출시됐으며 색상은 블루, 옐로우, 핑크로 구성됐다.

MOMAX 셀카봉 셀피프로는 드라마 운빨로맨스에 협찬됐던 제품이다. 부드러운 가죽 재질에 스티치를 수작업으로 입힌 감각적인 디자인이다.

고순도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정밀한 수치제어 공작기계로 작업해 우수한 강도와 높은 지지 하중을 확보했으며 이노다이징 피막 처리 기법으로 처리돼 마모와 부식에 강하다. 최대 90cm까지 늘어나며 블루투스 무선 셔터를 이용해 최대 10m 거리에서도 원격 촬영 및 음악 재생 제어가 가능하다.

높은 완성도와 탁월한 그립력, 편한 장착 및 각도 조절로 제품의 기능을 향상시킨 MOMAX 셀피프로는 블랙, 브라운, 옐로우 그리고 한정판 로즈골드로 구성됐다.

한편, 펀픽에서는 현재 MOMAX 셀카봉을 구매하면 MOMAX 미니 삼각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일정 구매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