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맥, 모피 갤럭시S8 보조배터리 겸용 케이스 ‘주스팩 에어’ 출시
상태바
디맥, 모피 갤럭시S8 보조배터리 겸용 케이스 ‘주스팩 에어’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8.1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피 국내 총판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에서 갤럭시S8·S8 플러스 전용 배터리 일체형 케이스 주스팩 에어를 선보인다.

주스팩 에어는 갤럭시S8 전용 2,950mAh S8 플러스 전용 3,300mAh 용량으로 갤럭시S8 내장 배터리와 함께 사용할 경우 전화 통화 46시간, 웹서핑 23시간, 동영상 재생 26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케이스 장착 시 커넥터가 갤럭시S8 하단 포트에 연결돼 케이스 후면의 상태 버튼을 3초간 누르면 충전이 시작되고 충전을 멈추고 싶으면 다시 3초간 상태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충전 기능뿐 아니라 보호기능과 실용성도 갖췄다. 쿠션 역할을 하는 내부의 범퍼와 견고한 소재의 하드쉘 모서리가 외부충격으로부터 갤럭시S8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케이스 후면에는 자석을 내장해 자성이 있는 차량용 거치대에 쉽게 거치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스피커 박스 기능을 하도록 사운드 출력부를 전면에 배치해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했다. 케이스 장착 후에도 생체 인식 기능과 삼성페이 기능을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버튼 눌림 등 스마트폰 사용에 방해가 없도록 디자인됐다.

배터리는 충전 효율이 높은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했으며 안전회로 설계로 과충전과 과열을 방지했다. 배터리 잔량은 하단의 LED 표시등을 통해 4단계로 확인할 수 있다. 주스팩 에어의 충전은 USB C타입 케이블을 이용하거나 Qi 규격의 무선 충전기를 사용하면 된다.

모피 주스팩 에어는 디엠에이씨 인터내셔널의 공식쇼핑몰 디맥샵과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주요 오픈마켓과 종합몰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