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고프로 히어로4 카메라용 방수마이크 ‘MKE 2 ELEMENTS’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 고프로 히어로4 카메라용 방수마이크 ‘MKE 2 ELEMENTS’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8.10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Sennheiser)가 고프로 히어로4 카메라용 방수마이크 ‘MKE 2 ELEMENTS’를 출시했다.

젠하이저가 선보인 MKE 2 ELEMENTS는 고프로 인증 받은 첫 번째 방수 액션마이크이다. 고프로 히어로4와 완벽하게 호환돼 등산, 서핑, 산악 자전거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며 마주하는 장면과 사운드를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다.

MKE 2 ELEMENTS는 새로 개발된 특수 위드실드를 사용해 설계됐다. 덕분에 눈, 비, 바람 등 기후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방수, 충격에도 강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젖었을 때에도 작동하는 혁신적인 윈드실드는 물속에서도 뛰어난 사운드를 녹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미세한 바람소리를 차단할 뿐만 아니라 완전한 방수의 기능을 갖춰 미세한 소리, 찰나의 장면 등 현장의 모든 것을 포착해 전달한다.

해당 제품은 고프로 히어로4 카메라에 연결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크기는 손바닥 만한 정도다.

젠하이저 방송&미디어 부문 아킴 글래스너 매니저는 “젠하이저 MKE 2 ELEMENTS는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프로와 젠하이저의 상호협업의 결과”라며 “앞으로 젠하이저는 MKE 2 제품 외에도 고프로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