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예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컵L` 인기
상태바
펀픽, 예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컵L` 인기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8.1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패브릭 소재로 덮은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사운드컵L`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팍시스는 2007년 설립된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로 북유럽 풍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하고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사운드컵L은 깔끔한 느낌의 메탈 소재와 안정감 있는 라운딩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패브릭 소재를 이용해 커버를 설계해 촉감이 부드럽다. 크기 77.6x74.7x190mm, 무게 560g의 원통형 디자인으로 자전거 물통 케이지에 수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돼 싸이클 활동, 레저활동에도 적합하다.

조작은 상단의 터치스크린을 이용한다. 이전, 다음 곡을 조정할 수 있으며 볼륨 다이얼을 돌려 미세한 볼륨 조절까지 가능하다.

블루투스 4.1 버전을 사용해 데이터 손실 최소화와 전력 소모도 낮다. 4.1 버전은 거리가 벌어져 연결이 끊어지더라도 다시 돌아왔을 때 자동으로 연결된다. 별도의 복잡한 페어링 방법이 없어도 한 번의 터치로 간단하게 페어링이 가능하다.

동봉되어 있는 충전케이블 MICRO 5PIN 스마트폰 충전케이블로 어렵지 않게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으며, 최신 블루투스 스피커 저전력(BLE)기술을 적용해 배터리 상태가 10% 이하 일 경우, 경고 알람이 울린다. 대용량 2,200mAh의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13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색상은 레드, 블랙 두 가지이며 제품의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