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X399 AOURS GAMING 7 국내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X399 AOURS GAMING 7 국내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8.1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차현배)에서  AMD 멀티코어 THREADRIPPER(쓰레드리퍼) CPU를 지원하는 AMD의 새로운 X399 칩셋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X399 AORUS Gaming 7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기가바이트 X399 AORUS Gaming 7 메인보드는 익스트림 하이엔드 라인업답게 강력한 멀티코어 연산 처리능력을 지녀 멀티코어 퍼포먼스를 요구하는 워크스테이션과 딥러닝 시스템은 물론 하이앤드 게이밍 PC에 적합하다. 8페이즈 디지털 전원부를 탑재해 안정적인 오버클럭 및 기가바이트의 듀러블 스탠다드를 적용해 다양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 

뛰어난 전송 속도(최대 32Gb/s)를 지원하는 NVMe M.2 슬롯을 최대 3개까지 탑재해 대량의 데이터도 빠르게 전송 및 저장이 가능하고, 트리플 NVMe에 써멀 가드를 기본 번들 제공해 튜닝 효과는 물론 발열로 인한 성능 저하를 방지한다.

기가바이트 X399 AORUS Gaming 7 메인보드는 AMD 쓰레드리퍼와 X399 메인보드의 강점인 64 PCIE 3.0 레인을 기반으로 4-Way 크로스파이어와 SLI 멀티그래픽스를 지원한다.

또한 기가바이트 X399 시리즈에는 기가바이트의 LED 튜닝 기술인 RGB Fusion을  지원해 1,680만 컬러를 기반으로 원하는 색상으로 설정 및 LED 액션 선택이 가능하며, 다른 RGB 튜닝 부품과의 동기화도 할 수 있다.

그리고 디지털 RGB LED를 채용해 단일 색상의 표현을 넘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과 300여가지의 패턴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일반 RGB 헤더보다 더욱 정확한 색상 표현이 가능한 RGBW 헤더를 탑재해 더욱 선명하고 원하는 색상을 근접해 표현해 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기가바이트 X399 AORUS Gaming 7은 스마트 헤드폰 엠프와 스튜디오 클래스에 버금가는 오디오 캐패시터를 채용해 다양한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환경에서 더욱 임팩트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그리고 독립적으로 전원 공급이 가능한 USB-DAC UP2 포트를 후면에 배치해 DAC은 물론 외장하드와 같은 장치 연결 시에도 안정적으로 작동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기가바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