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스웨덴 브랜드 프렉탈디자인 디파인 C, 미니C 강화유리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스웨덴 브랜드 프렉탈디자인 디파인 C, 미니C 강화유리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8.1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스웨덴 쿨링 브랜드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사의 디파인 C(Define C) 강화유리, 디파인 미니 C(Define Mini C) 강화유리 케이스를 출시했다.

이번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사의 디파인 디파인 C 강화유리, 디파인 미니 C  강화유리 케이스는 무게감 있는 스틸 프레임, 그리고 3mm의 넓은 개방감을 주는 강화유리 사이드 패널 및 두꺼운 차음재의 사이드패널 적용으로 PC 구동 시 발생하는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조용한 장소로 기네스에 등재된 ORFIELD 연구소의 소음차단 실험을 통해 낙엽 밟는 소리보다 낮은 21.2db 수준으로 측정됐다.

케이스 내부는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HDD/SSD 케이지 시스템을 채용해, 최대 315mm의 그래픽카드 장착 및 168mm의 고성능 CPU 쿨러를 장착할 수 있는 넓은 내부 공간을 제공해 고성능 시스템 구성에 매우 유리하며, 파워 서플라이 커버를 제공해 파워 서플라이 연결 시 케이블을 감출 수 있다.

또한 케이스 상단의 에어홀은 냉각 효율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때도 있지만, 소음을 증가시킬 수 있어 이런 에어홀을 완벽하게 막아주는 차음재를 적용한 Modvent 팬 커버를 제공하며, 케이스 전면 및 하단, 그리고 상단에 탈착 식 먼지 필터를 적용해 외부로부터의 이물질을 최소화하고 청소 또한 용이하다.

전용 SSD 베이 3개 및 슬라이딩 방식의 3.5/2.5인치 겸용 HDD 베이 총 2개를 통해 2.5인치 SSD를 총 5개 장착 할 수 있다. 슬라이딩 방식의 3.5/2.5인치 겸용  HDD 베이 2개를 통해 3.5인치 HDD는 2개를 장착할 수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프렉탈 디자인의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은 단순함과 실용성에서 오는 최소한의 디자인으로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프렉탈 디자인의 디파인 C 강화유리, 디파인 미니 C 강화유리 케이스를 통해 과장된 화려함 속에 가려진 숨은 감성을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