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전기자전거 겸 전동스쿠터 ‘ASKMY SPY X03’ 인기
상태바
펀픽, 전기자전거 겸 전동스쿠터 ‘ASKMY SPY X03’ 인기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8.09 16: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출퇴근 교통수단, 전국 휴양지 여행 테마, 대학생 등하교 및 일상생활 이동수단으로 스마트 모빌리티, 특히 전기자전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중에도 전기자전거 겸 전동스쿠터로 이용할 수 있는 ASKMY SPY X03가 인기다.

ASKMY SPY X03은 X형 디자인을 채택해 일자형 디자인보다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킨다. 페달이 달려있어 배터리를 모두 소진해도 자전거처럼 페달을 밟아 주행할 수 있다.

PANASONIC 8.7AH 탈부착 가능한 배터리를 사용해 제품 전체를 옮겨 충전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배터리만 분리해 간단하게 충전할 수 있다. PANASONIC 배터리는 합선, 과열, 과압 등 배터리칩 지능 보호 시스템으로 실시간 조절할 수 있어 안전하다. 배터리는 사용을 하지 않더라도 1개월의 한번은 완충을 해주고 완전 방전보다는 잔량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충전을 하는 것이 오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완충까지 4~5시간이 걸리며 최대 25~30Km까지 주행할 수 있다. 출퇴근, 등하교 및 일상생활, 여가 레저 활동에 적합하다.

ASKMY SPY X03은 무게는 19.5Kg이며, 최대로 견딜 수 있는 하중은 120kg이다. 12인치 타이어를 장착해 승차감과 코너링에도 부드럽고 안정적이다. X프레임 하단에 위치한 폴딩 손잡이를 당기면 손쉽게 폴딩이 가능해 지하철 이용, 자동차 트렁크 보관 등 휴대와 보관에 용이하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외에 다양한 이벤트와 회원가입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redvoice 2017-08-10 14:08:26
마음에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