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휴대용 모기퇴치기, 미니 선풍기 여름 필수품 추천
상태바
펀픽, 휴대용 모기퇴치기, 미니 선풍기 여름 필수품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8.08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더위와 모기와의 전쟁이 시작됐다. 그로 인해 실내의 공기를 순환시켜 냉난방 효과를 높이는 에어 서큘레이터와 모기를 차단하는 휴대용 모기퇴치기의 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 실내, 실외 등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모기퇴치기와 미니 선풍기 에어 서큘레이터 두 제품을 소개한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의 LED랜턴+모기퇴치기는 랜턴형 포집기로 휴대용 랜턴, 휴대용 충전기, 휴대용 포집기 총 세가지 기능을 가진 3in1 제품이다.

밝기 조절 가능한 12개의 백색 LED 전구가 탑재됐다. 8 x UV LED 전구(365NM) 저소음 팬의 화학 물질 없는 모기 트랩이 포함돼 모기가 빛에 반응해 모여들어 모기 포집이 가능하다. 모기 퇴치 기능은 약 12시간 정도 지속된다. 2,950mAh x 2ea 배터리 용량의 휴대용 충전기 기능을 갖춰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 및 전자기기 등을 충전할 수 있다.

펀픽의 미니 선풍기 EURO PARK 에어 서큘레이터는 공기를 순환시키는 가정용 전기 기구로 실내 온도차를 낮춰 냉난방 효과를 높여준다.

33x25cm의 아담한 사이즈로 10m까지 바람이 이동해 공기순환 범위가 넓다. 작지만 강력한 3엽 날개와 몸체 부분에 있는 스위치로 총 3단계 풍속 조절이 가능하며 스위치를 왼쪽으로 돌리면 단순 풍속 기능, 오른쪽으로 돌리면 회전 기능까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캠핑 및 야외 활동 시, 공기 순환이 필요한 실내, 에어컨 바람을 고루 퍼뜨리고 싶을 때, 난방기를 사용하는 겨울 등 모든 계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펀픽의 EURO PARK 에어 서큘레이터는 인터넷 최저가 제품으로 1,000대 한정 판매 중이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