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1, Super Play와 함께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에 도전
상태바
SK텔레콤 T1, Super Play와 함께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에 도전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8.07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프로게임단T1(이하 T1)은 ㈜슈퍼플레이 (SuperPlay, 대표: 이관우, 이하 슈퍼플레이)와 협업을 통해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에 도전한다.

T1과 슈퍼플레이는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의 첫 시도로 e스포츠 최고의 스타플레이어인 이상혁 선수를 주인공으로 제작한 ‘Faker Edition’을 출시한다. ‘Faker Edition’은 이상혁 선수를 모티브로 팝 아트 형식과 그래피티 아트 기법으로 디자인됐으며, 티셔츠, 마우스패드, 스냅백, 피규어 등 10여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Faker Edition은 지난 7월 26일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2017 차이나 조이 현장에서 첫 선을 보여 큰 반향을 얻었으며, 오는 8월 30일 슈퍼플레이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슈퍼플레이 홈페이지에 Faker Edition 출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앞으로 롤드컵 개최지인 중국과 최근 e스포츠가 급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를 중점 공략을 통해 e스포츠 글로벌 마케팅에 힘쓸 계획이다.

Faker Edition 출시 행사에 참석한 이상혁 선수는 “나의 아이디와 캐릭터가 상품으로 제작돼 신기하고 감회가 남다르다. 많은 팬 여러분의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 T1의 다른 선수 Edition의 출시도 기다리겠다”라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