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텔레콤, 완전방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커넥팅팟 IP67’, ‘커넥팅팟 스포츠’ 출시
상태바
착한텔레콤, 완전방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커넥팅팟 IP67’, ‘커넥팅팟 스포츠’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8.0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유통 벤처기업 착한텔레콤(대표: 박종일)이 히어러블 사업 확대를 위해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넥팅팟 IP67’과 ‘커넥팅팟 스포츠’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히어러블이란 몸에 밀착된 기기가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통화를 하거나 음악을 듣는 등의 기능을 수행하는 웨어러블 기기의 일종이다. 시장조사기관 위포어컨설팅에 따르면 히어러블 시장은 2020년까지 160억달러 이상으로 성장할 것이라 전망했다.

커넥팅팟 IP67은 완전 방수 및 방진이 가능한 제품이다. 제품명에 포함된 ‘IP67’은 방진등급 6(먼지 보호), 방수등급 7(1m 이내 방수)을 의미한다. 여름철 물놀이를 하거나 비를 맞아도 이어폰의 성능이 유지되며 샤워 중에도 이용이 가능할 만큼 방수 성능이 높다.

커넥팅팟 스포츠는 집에서 운동을 하는 사람들 위해 편안한 착용감과 가벼운 무게, 땀에 강한 생활방수 기능이 적용됐다. 가격은 59,900원이다.

한편, 착한텔레콤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기존에 출시한 ‘커넥팅팟 에어’와 ‘커넥팅팟 플러스’의 가격을 1만원씩 인하해 각각 49,900원과 39,900원에 판매한다.

커넥팅팟 제품은 전용몰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전 모델 1년 AS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