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놀러 가고 싶은 집 만들기’ 이벤트 실시
상태바
펀픽, ‘놀러 가고 싶은 집 만들기’ 이벤트 실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8.03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집에서 술을 먹고 집에서 밥을 먹는, 홈술·홈밥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이색적인 인테리어 상품으로 ‘놀러 가고 싶은 집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놀러 가고 싶은 집 만들기 이벤트 제품인 펀픽의 마켓비 RUSTA 장스탠드는 철 제플로어 램프로 가로(쉐이드) 16cm, 세로(바디) 153cm이며 총 11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휘어지는 넥으로 제작됐고 해바라기 모양 쉐이드로 구멍이 뚫려 있어 조명이 켜졌을 때 빛이 난다. ON/OFF 버튼이 바닥에 있는 편리한 풋 스위치가 탑재됐다. 이벤트 할인가는 16,400원이다.

추억의 고전게임 조이스틱 오락기 슈퍼챔프 V2는 오락실에서만 즐기던 게임 총 680가지의 게임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 64비트 해상도 1080x720으로 최신 버전 마이크로 칩을 사용해 조이스틱과 본체의 콘솔의 반응 속도 딜레이를 제거해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했다. 즐겨찾기, 일시정지 기능을 추가했고 게임기 내부에 게임이 내장돼 별도의 다운로드가 필요 없다.

팍시스 사운드컵L은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를 덮은 블루투스 스피커다. 45mm의 대구경 스피커를 내장해 모든 장르의 음악을 준수하게 재생한다. 2,2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13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4.1이 적용돼 무선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와 블랙 2가지다.

이외에도 에어 서큘레이터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해당 이벤트와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