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휴대용 선풍기&보조배터리&블루투스 셀카봉&스마트폰 방수팩 등 ‘MOMAX’ 이벤트 진행
상태바
펀픽, 휴대용 선풍기&보조배터리&블루투스 셀카봉&스마트폰 방수팩 등 ‘MOMAX’ 이벤트 진행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3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여름을 맞아 여름 휴가에 필요한 휴대용 선풍기,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셀카봉, 스마트폰 방수팩 등 꼭 챙겨야 할 필수템으로 준비한 MOMAX 할인 및 적립 대 기획전을 열었다.

MOMAX(모맥스)는 열정과 정열적인 성격을 가진 브랜드로 높은 품질과 혁신적인 제품, 서비스의 포괄적인 시리즈를 제공한다.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의 젊음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MOMAX는 홍콩 10대 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MOMAX의 센스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가진 ipower Xtra 보조배터리는 마치 시원한 캔 음료수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다. 9.5cm x 4.5cm(세로 x 가로)의 사이즈로 제품 상단 부분을 마치 실제로 음료수를 마시는 느낌을 주도록 제작해 손으로 밀어 올려야 노출되는 충전부분으로 개성을 살렸다.

작고 섬세한 ipower Xtra는 대부분의 디지털 기기와 호환되는 2.1A USB 아웃풋을 가지고 있으며 정격 5.0V, 6,600mAh로 장시간 사용과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상단부분에 LED 탑재로 전량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 실제 음료수인 줄 알고 마신다면 음료가 나오지 않는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MOAMX 휴대용 선풍기 Twistable fan은 보조배터리, PC, 노트북 등 USB단자가 있는 어이든 사용이 가능하다. 유연성이 뛰어난 소프트 플라스틱 소재로 피부에 닿아도 안전한 프리미엄 미니 휴대용 선풍기로서 작은 크기에서 느껴지는 시원한 바람,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소재로 날개를 제작했다.

Twistable fan은 손바닥만한 사이즈에 즉시 분리가 되기 때문에 백팩 뿐만 아니라 작은 파우치에도 수납이 가능하다. 또한, 몸통 부분이 유연해 소프트 플라스틱 소재이기 때문에 풍향을 정할 수 있으며 소음이 적기 때문에 휴대와 활용이 좋은 제품이다. ON/OFF 스위치는 따로 없지만 저렴한 가격에 한 디자인으로 원하는 방향, 각도, 위치 등의 조절이 가능하며 색상은 블루, 핑크, 화이트로 출시됐다.

여름 레저활동의 필수 아이템인 MOMAX 스마트폰 방수팩은 무더운 여름 야외 활동을 즐길 때 비, 물, 습기, 먼지 등 이물질을 100% 완벽 차단할 수 있어 여름 물놀이 활동에 필수적으로 챙겨야 할 아이템 중 하나이다.

20cm x 10cm(세로 x 가로)의 넉넉한 사이즈로 태블릿을 제외한 모든 기종의 스마트폰에 견고하게 구성된 파우치 덮게 덕분에 물 한 방울도 용납하지 않는다. 레저 활동을 즐기는 그 순간에도 수중촬영, 통화 기능, 메시지 전송, 인터넷 검색이 가능해 신나는 여름휴가를 간직하고 즐길 수 있다. 색상은 톡톡 튀는 블루, 옐로우 2컬러로 준비됐다.

현재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MOMAX 제품 구입 시 제품 5% 할인 쿠폰 증정과 여행용 파우치 증정, 1만 원 적립(10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적립금 지급(포토 후기 작성) 등의 이벤트 진행 중이며 해당 이벤트는 8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모맥스 사의 제품이 준비됐으며 제품과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