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스피커, 코비 블루투스 LED스피커 PARTY TIME
상태바
파티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스피커, 코비 블루투스 LED스피커 PARTY TIME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7.07.31 09:5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은 화려한 장식소품, 맛있는 요리와 더불어 파티의 흥을 돋우는 일등공신이다. 특히 클럽 못지않은 신나는 음악에서, 로맨틱한 음악까지 방 안을 에너지로 가득 채워주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면 즐거움은 배가 된다. 화려한 조명 기능을 갖췄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다.

아임커머스가 선보인 LED라이팅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코비(COBY) PARTY TIME’도 이러한 기기 중 하나로, 화려한 조명을 통해 캠핑·집들이파티·생일파티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잇츠 파티 타임!!!

PARTY TIME(파티 타임)은 기기 상단에 미러볼 형태의 조명기기가 부착된 블루투스 스피커다. 화려한 LED 조명이 음악 템포에 맞춰 빛나며 분위기를 고조시켜, 이를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 주요 버튼이 모두 외부에 갖춰져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따로 만질 필요 없이, 스피커만을 이용해 원하는 음악을 찾고 핸즈프리 통화도 할 수 있다.

우선 전반적인 디자인을 살펴보자. 사이즈는 크기 102(W)x102(D)x160(H)mm, 무게 276g으로, 탁자에 올려놓고 사용하기 딱 좋은 정도다. 기기 상단에는 LED 조명이, 하단에는 곡 탐색 버튼과 재생/일시정지 등의 버튼이 장착됐다.

▲ 스피커는 기기 내부에 장착됐다. LED를 꺼놓으면 조용한 곳에서 고음질 음원을 감상하기에 제격이다.

블루투스는 저전력으로 스마트폰과 안정적인 연결을 할 수 있는 블루투스 4.1을 지원한다. 핸즈 프리도 지원돼 블루투스로 연결한 상태에서 전화기 아이콘이 그려진 버튼을 누르면 바로 음성 통화를 할 수 있다.

▲ MP3와 연결한 모습. AUX 케이블이 기본 제공돼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CD플레이어, MP3와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도 있다.

입출력 단자로는 USB, micro SD카드 슬롯, AUX 단자를 갖췄다. 제일 좌측에 있는 모드 버튼을 누르면 블루투스와 외부입력(AUX), 메모리 카드 재생을 손쉽게 전환할 수 있다. 충전단자는 스마트폰을 충전하는 마이크로 USB가 사용됐다. 배터리 용량은 1,400mAh다.

너도나도 이야기꽃을 피우는 파티장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대로 활용하려면 출력이 어느 정도 보장돼야 한다. PARTY TIME은 아담한 크기에도 불구하고 출력은 8W에 달하며, 저음을 보강하는 패시브 라디에이터도 내장돼 음량과 울림이 충분하다.

 

노래방 미러볼 부럽지 않다

▲ AUX단자에 스마트폰을 연결한 모습. 다만 PARTY TIME은 블루투스 스피커이기 때문에, 평소에는 별도의 선 없이 스마트폰과 페어링해 무선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PARTY TIME의 조명은 노래방의 미러볼처럼 빛을 뿜어대며 회전한다. 음악 비트에 맞춰 점멸돼 일반적인 블루투스 스피커에 장착된 LED와 비교할 수도 없을 만큼 화려하고 역동적이다.

로켓 모양의 매끄러운 유선형 바디 위에는 크리스탈처럼 반짝거리는 덮개가 있으며, 해당 덮개 안에는 화려한 빛을 내는 조명이 내장됐다. 기본적으로는 레드, 블루, 그린 순으로 점등되며 빛을 내는 모드와, 오색찬란한 빛을 내며 빠르게 깜빡거리는 모드가 있다. 해당 조명은 재생하는 음악의 비트에 맞춰 깜빡거리지만, LED만 따로 켜 조명만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다.

LED를 외관에 장착했더라도 그 밝기가 그다지 강하지 않으면, 분위기를 띄울 목적으로 사용하는 파티용 조명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PARTY TIME은 집 안 거실, 방뿐만 아니라 넓은 파티장이나 캠핑장 같이 사방이 뚫린 공간에서도 그 빛을 발한다. 햇볕이 쨍쨍 내리쬐는 한낮의 야외에서도 화려하게 빛난다고 느껴질 정도다.

PARTY TIME은 실내 및 야외에서 블루투스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고, 화려한 조명 기능까지 갖춘 점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확장성도 높고 LED를 꺼둔 채 오로지 음악만을 감상할 수도 있어, 평소 고성능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가격은 4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내다임마 2017-08-23 14:51:41
동영상도 같이 있었슴 참 좋았겠네요...
출시날짜가 9월 중순이후라네요..
검색해서 본사랑 통화해 봤습니다.

코르세 2017-08-22 22:07:45
어디서팔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