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바이 닥터드레,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상태바
비츠 바이 닥터드레,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2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츠 바이 닥터드레(이하 비츠)가 오는 8월 3일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무광 블랙 헤드밴드에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이 콜라주 기법으로 새겨졌고, 메탈릭 골드가 포인트로 들어갔다. 또한, 브라운의 얼굴이 수놓인 갈색 벨벳 휴대 케이스가 포함된다.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는 솔로 온이어 헤드폰 라인에서 각종 상을 수상하고 사운드 기능까지 추가한 차세대 모델이다.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 모두 호환이 가능하며 클래스 1 블루투스와 애플 W 1칩을 적용했다.

패스트 퓨얼 충전 시스템을 통해 5분만 충전해도 3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방전 시 유선 케이블을 연결해 일반 헤드폰처럼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는 이어컵 컨트롤 시스템으로 음악 재생 중에도 통화와 시리 활성화가 가능하다.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8월 3일부터 애플 홈페이지와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8월 17일부터는 라인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5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츠 바이 닥터드레 홈페이지와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8월 3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