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스위스 알파인클럽 가방 4종 입점
상태바
펀픽, 스위스 알파인클럽 가방 4종 입점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24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스위스 알파인클럽을 입점하고, 이를 기념해 알파인클럽 가방 4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위스 알파인 클럽은 100년 전통의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로 스위스 자국 내에만 4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다.

스위스 알파인클럽 Piaget 백팩 22L는 31x43x19cm의 크기로 기능성, 다목적 가방이다. 별도의 태블릿 PC 수납부를 제공해 편리함을 더했고 고강도 원사로 제작한 기능성 Cordura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강해 수명이 길다.

가방의 내부는 노란색으로 디자인돼 어두운 곳에서도 식별이 용이하며 양옆에 사이드포켓이 달려있어 여러 가지 수납이 가능하다.

스위스 알파인클럽 Piaget 캐리어 멀티 가방 70L 여행용 캐리어는 41x67x27cm 크기에 바퀴가 달렸다. 2중 커버 멀티 포켓 시스템으로 여행책자, 지도 등 다양한 소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26인치의 대용량으로 수납공간이 넉넉하다.

통풍이 잘 되는 메쉬 소재에 푹신한 쿠션감을 넣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다. 또한, 캐리어에서 백팩 전환 시, 바퀴 커버가 있어 깔끔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방 커버는 아래 포켓에 수납할 수 있는 멀티 홀드 시스템을 장착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