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 다양한 스마트모빌리티 구색
상태바
펀픽,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 다양한 스마트모빌리티 구색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2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전동스쿠터,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등 1인용 스마트 모빌리티가 각광받으면서 관련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은 이 흐름에 맞춰 브랜드, 성능, 디자인 등을 고려해 다양한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을 구색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펀픽에서 판매 중인 투디 D-203는 고성능 성인 전동킥보드로 듀얼 서스펜션을 장착해 하중을 분산시키고 주행 중의 진동과 충격을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정격 출력 500W의 고성능 BLDC 모터를 사용해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하며 언덕과 경사면에서도 문제없다. Pneumatic 10인치 타이어를 장착했다. 전방 헤드라이트, 하단 LED, 브레이크 후미등, 방향지시등이 장착돼 야간 주행에도 안전하다.

투디(Toodi) D-203 전동킥보드는 각각 15Ah, 18Ah 용량의 배터리로 출시됐으며, 최대 55km, 70km의 장거리 운행이 가능하다.

펀픽의 ASKMY SPY X03 전동스쿠터는 페달을 장착해 일반 자전거처럼 사용할 수 있다. X형으로 설계돼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며 내구성이 좋다. 무게는 19.5Kg다. 4~5시간의 완충으로 최대 25~30km까지 주행이 가능하기에 가벼운 드라이브나 출퇴근 용도로 적합하다. X 프레임 하단에 위치한 폴딩 손잡이로 손쉽게 접을 수 있어 보관이 쉽고 간편하다.

또한,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은 펀픽에서 판매하는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에 대한 국내 A/S를 지원한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