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X피키캐스트,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조이스틱 오락기 방송 이벤트
상태바
펀픽X피키캐스트,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조이스틱 오락기 방송 이벤트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2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지난 18일 피키캐스트 라이브 커머스 방송인 ‘지름유발쇼’에 펀픽 BEST 상품 3종을 방송했다고 밝혔다.

지름유발쇼는 홈쇼핑에 상황극을 더한 모바일 방송으로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방송에 소개된 제품은 추억의 오락실 게임기 조이스틱 오락기 ‘슈퍼챔프 V2’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 WS-P8’, ‘오뉴 ER500’이다.

▲ 디파 WS-P8

슈퍼챔프 V2는 총 680가지 추억의 고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조이스틱 오락기다. 게임기 내부에 게임이 내장돼 별도의 다운로드를 진행하지 않아도 되며 본체 상판 뒷면에 있는 USB 단자를 이용해 PC와 연결하면 PC게임 조이스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64비트 해상도 1080x720의 마이크로 칩을 사용해 조이스틱과 본체 콘솔의 반응 속도의 지연을 제거했다. 슈퍼챔프 V2는 8mm 경사면 콘솔 메탈 상판으로 내구성이 좋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 WS-P8은 보조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2,100mAh의 충전 캡슐을 제공한다. 4.4g의 초경량이며 충전 캡슐은 마그네틱 시스템으로 제작해 분실 위험을 덜었다.

음향 칩 Technology의 AB1511을 장착했으며 블루투스는 4.1이다. 총 60시간(기본 사용 시간 4시간X크래들 충전 15회)동안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 출장 등에 적합하다.

한편, 펀픽은 제품을 구매 시 3~5만 원 상당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