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가구브랜드 “마켓비” 입점
상태바
펀픽, 가구브랜드 “마켓비” 입점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1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가구브랜드 ‘마켓비’를 입점했다고 밝혔다.

펀픽에 입점한 마켓비 가구는 LEITER 선반, VARTEN 벽등, FIHA 5단 서랍장 등 다양하다.

LEITER 선반은 60X35X148cm 사이즈로 인더스트리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철제로 제작돼 견고하다. 선반과 책꽂이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매쉬 형태의 선반으로 습기에 취약한 물품을 보관하기에 적당하며 선반의 높이가 다양하다.

VARTEN 벽등은 클립 형과 벽 고정형 브래킷이 포함돼 원하는 위치나 장소에 따라 자유롭게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조명이다. 테이블에 클립 형으로 고정이 가능하고 벽에 나사를 부착해 사용할 수도 있다. 170cm 길이의 전선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ON/OFF 스위치로 조명을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다. 블랙, 옐로우, 실버, 화이트, 레드로 컬러 구성됐다.

FIHA 5단 서랍장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철제 가구로서 접착 성분이 사용되지 않았다. 또한,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해 환경 보호는 물론 폐기비용도 발생하지 않는다.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크기는 바퀴를 포함해 28X 41X69cm다. 필요에 따라 분리해 사용할 수 있으며 라벨 꽂이가 있어 물품을 쉽게 정리할 수 있다.

한편, 펀픽에서는 마켓비 외에도 이브이샵, 제드 등의 다양한 브랜드를 입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