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가정용 오락실 게임기 조이스틱 오락기 ‘슈퍼챔프 V2’ 추천
상태바
펀픽, 가정용 오락실 게임기 조이스틱 오락기 ‘슈퍼챔프 V2’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1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는 예전만큼 오락실을 찾기 힘들다. 오락실에서 게임을 즐겼던 추억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오락실을 찾아 헤매지 않아도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가정용 오락실 게임기를 추천한다.

가정용 오락실 게임기 조이스틱 오락기 ‘슈퍼챔프 V2’는 기존 슈퍼챔프 V1에 킹오브파이터, 메탈 슬러그, 스노우맨 등 35개의 게임을 추가해 추억의 고전게임 680가지를 즐길 수 있다.

64비트 1080x720 해상도며 마이크로 칩을 사용해 속도 지연을 막아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했다. 사용자가 즐겨 하는 게임만 보관할 수 있는 ‘즐겨찾기’와 게임을 잠시 멈추는 ‘일시정지’ 기능이 추가됐다. 본체 상판 뒷면에 USB 단자가 있어 PC와도 연결할 수 있다. 8mm 메탈 상판으로 업그레이드해 내구성 좋아졌고 경사면으로 설계해 손목의 부담을 줄였다.

또한, 가정용 오락실 게임기 조이스틱 오락기 ‘슈퍼챔프 V2’는 국내 A/S가 가능하다. 가격은 199,000원이다.

한편, 펀픽에서는 오후 5시 하루 한 제품씩 스페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1일 1픽’ 이벤트와 펀픽 매거진 게시판 콘텐츠 확인 후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최대 3,000원 적립금을 제공하는 ‘펀픽매거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