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디파(Diifa) WS-P8 & 오뉴(ONEW) ER500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2종 추천
상태바
펀픽, 디파(Diifa) WS-P8 & 오뉴(ONEW) ER500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2종 추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1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을 완전히 없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인기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시중에 나온 다양한 무선 이어폰 중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판매하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2종을 추천한다.

▲ 오뉴(ONEW) ER500

8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한 오뉴 ER500은 웅장하고 깊이 있는 중저음과 깔끔하게 퍼지는 고음을 전달한다. 이어폰을 13회 충전시킬 수 있는 휴대용 충전 크래들을 이용해 유선 충전 없이 장시간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오뉴 ER500은 ABS 소재를 사용해 제작됐다. ABS는 자동차의 표면 소재로 주로 사용되며 열과 내구성에 강하다. 무게는 5.8g, 크기는 18.5x24mm로 소형이며 사용자의 착용감을 고려해 이어폰 노즐의 각도를 설계해 장시간 동안 사용해도 귀의 피로가 덜하다.

이어폰 중앙에 위치한 버튼으로 음악 재생, 다음 곡, 전원 온 오프, 통화 연결, 페어링 모드 진입 등을 제어할 수 있다. 한글 음성 안내를 지원하며 전화 수신 시 상대방 번호도 음성으로 전달한다.

▲ 디파(Diifa) WS-P8

자동 충전 무선 이어폰 디파(Diifa) WS-P8은 두 개의 이어폰을 각각 한 개씩 다른 블루투스 기기에 연결해 다른 음악, 영상 등을 재생할 수 있다.

이어폰을 충전 크래들에 넣으면 자동으로 충천되고 충전이 완료되면 전원이 차단돼 과충전을 방지한다. 대용량 2,100mAh 배터리를 탑재해 총 15회를 충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5핀 케이블을 이용해 핸드폰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다.

디파 WS-P8은 4.4g의 무게와 크기 13,8x21mm(가로x세로)로 작고 가볍게 디자인됐다. 충전 크래들을 마그네틱 설계로 제작해 이어폰이 쉽게 떨어지지 않아 분실 위험이 적다.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디파(Diifa) WS-P8과 오뉴(ONEW) ER500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