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전국 A/S망 확보 기념 이벤트 진행···제주 2인 왕복항공권 증정
상태바
펀픽, 전동킥보드&전기자전거 전국 A/S망 확보 기념 이벤트 진행···제주 2인 왕복항공권 증정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1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등 스마트 모빌리티에 대한 전국 A/S망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에 전국 A/S망 확보 기념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액세서리 5종과 제주 2인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전동킥보드 투디(Toodi) D-202

펀픽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전동킥보드 투디(Toodi) D-202는 배터리 11Ah, 18Ah 두 종류로 출시됐으며 전륜 듀얼 서스펜션을 장착해 전체적인 하중을 분산시키고 주행 중 진동이나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한다.

완충 시 각각 45km, 70km까지의 장거리 운행이 가능하다. 정격 출력 350W 고성능 BLDC 모터를 사용해 최고 속력 40km/h의 고속 주행을 지원한다. 55mm 8인치 뉴매틱 타이어를 장착해 울퉁불퉁한 도로에도 부드럽게 주행할 수 있다. 손잡이 양쪽과 핸들바 부분을 접을 수 있어 휴대와 보관에 용이하다.

▲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

ASKMY SPY X03은 페달을 부착해 배터리를 모두 소진해도 페달을 밟아 주행할 수 있다. ASKMY 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X형 디자인 설계로 공간 활용은 물론,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프레임이 부러지는 사고를 방지한다.

12인치 휠을 사용하고 앞바퀴와 뒷바퀴 사이의 간격이 넓어져 균형 잡기가 더욱 쉬워졌다. 핸들 부위에 디스플레이 계기판을 장착했다. 주행 속도, 기온 안내, 주행거리, 배터리 잔량까지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펀픽에서는 두 제품 외에도 펀픽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전기자전거 쿠퍼루빅, 투디(Toodi) 전동킥보드, ASKMY SPY X01 등 스마트모빌리티 제품에 대해서도 A/S를 지원한다. 제품에 문제가 생길 경우 국내 A/S 센터 서울, 경기, 충북, 경북, 경남, 전북 중 한 곳을 지정해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와 A/S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