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심시티 빌드잇’ 클럽 챌린지 및 럭셔리 해변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EA, ‘심시티 빌드잇’ 클럽 챌린지 및 럭셔리 해변 업데이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7.1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이 클럽 챌린지 및 럭셔리 해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착장’, ‘요트 클럽’, ‘오션 빌라’, ‘비치 리조트’ 등 다양한 건물이 3주에 걸쳐 공개된다.

유저들은 자신의 선착장을 재건설하고 다양한 럭셔리 건물을 지어 여름 경치를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해변을 조성할 수 있게 됐다. 럭셔리 해변 건물은 7월 12일부터 획득할 수 있다.

럭셔리 해변 업데이트는 7월 12일부터 시작해 3주에 걸쳐 진행된다. 업데이트 1주차에는 유저들이 한가로이 거닐 수 있는 ‘선착장’과 심들이 모일 수 있는 멋진 해변가 ‘요트 클럽’을 건설할 수 있다. 해변 확장 및 건물 건설은 레벨 15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후 공개되는 2주차에는 심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보트 하우스’, ‘럭셔리 비치하우스’, ‘오션 빌라’ 를 지을 수 있는 ‘말리부 홈즈’가 업데이트 된다. 마지막 3주차에는 ‘세일링 클럽’과 ‘뱃사람의 수호신’이 오픈된다.

한편, 7월 19일부터 8주간 ‘시장 콘테스트 시즌 5’가 진행된다. 심시티 빌드잇의 모든 유저들은 가장 하위 리그인 ‘동네 리그’에서 시작하며 참여만 하여도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리조트’를 보상으로 받는다.

건물 업그레이드, 특정 재료 수집, 재난 일으키기 등 과제를 수행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5일 간 진행되는 주간 콘테스트에서 특정 순위 이상을 달성하면 다음 리그로 승격할 수 있다. 총 6개로 구성 된 각 리그에 도달할 때 마다 즉시 해당 리그의 건물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고급 리조트’부터 ‘럭셔리 유람선’까지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시장 콘테스트와 함께 주간 이벤트로 진행되는 클럽 챌린지는 혼자가 아닌 클럽 멤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시장 콘테스트에 참여해 얻은 포인트를 누적해 매주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