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녹지않는 얼음 '오뉴(ONEW) 스테인레스 아이스큐브' 출시
상태바
펀픽, 녹지않는 얼음 '오뉴(ONEW) 스테인레스 아이스큐브'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1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이 얼음대신 사용할 수 있는 오뉴(ONEW) 스테인레스 아이스큐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뉴(ONEW) 스테인레스 아이스큐브는 녹지 않는 얼음으로 오랫동안 음료를 차갑게 즐길 수 있다. 일반적인 얼음을 넣은 주류, 음료, 커피 등의 음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음이 녹아 맛과 향이 변하지만 국내 식품 의약청의 안정 검사를 통과한 오뉴 스테인레스 아이스큐브는 음료 본연의 맛을 잃지 않고 즐길 수 있다.

후라이팬, 냄비 등 식기 제작에 주로 사용하는 원료로 인체에 무해한 스틸 304 재질을 사용했다. 100% 스테인레스로 큐브 내부에 급 냉매를 함유해 냉동 후 일정시간 냉각효과를 지니고 있다.

큐브 내부에 있는 냉각제는 ‘C-6’ 무독성 냉각재를 사용해 인체에 해가 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인레스 얼음으로 사용할 뿐만 아니라 얼음 찜질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오뉴(ONEW) 스테인레스 아이스큐브는 하프 패키지(4P), 풀 패키지(8P)가 있으며 하프 패키지는 아이스큐브 4ea, 보관 케이스, 풀 패키지는 아이스큐브 8ea, 전용 스테인레스 실리콘 집게, 보관케이스로 구성됐다.

전용 플라스틱 케이스가 제공된다. 함께 동봉되는 스테인레스 전용 집게도 안전한 실리콘으로 이중 처리돼 아이스큐브를 집을 때 미끄러지거나 상처가 나지 않으며 위생적이다.

녹지 않는 얼음 오뉴(ONEW) 스테인레스 아이스큐브는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