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송풍구형 오토봇Q & 자석형 오토봇M 출시
상태바
펀픽,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송풍구형 오토봇Q & 자석형 오토봇M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1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고정이 쉬운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송풍구형 오토봇Q와 자석형 오토봇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오토봇Q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송풍구형 오토봇Q는 메탈 소재로 제작돼 열과 충격에 강하다. 적당한 크기로 설치가 간편하고 제품 하단에 3M 테이프가 부착돼 원하는 곳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편안한 드라이브를 위해 상하로 30° 좌우로 360° 회전이 가능하다.

오토봇Q는 차량이 아닌 다양한 장소에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아이폰, 태블릿 등 기기 종류에 상관없이 모두 호환된다. 차지하는 면적이 적고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어 운전 중 시선 방해와 같은 영향을 최소화하며, 일체형의 강력한 자석의 힘으로 휴대폰이 떨어질 위험이 없다.

▲ 오토봇M

M자형 디자인을 채택한 차량용 거치대 오토봇M은 실버, 그레이, 골드, 로즈골드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내열 ABS 소재를 사용해 뜨거운 바람이나 여름철의 태양열에도 변형되지 않는다.

기종에 상관없이 3.5~6인치의 모든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으며 최대 11mm의 두께까지 고정할 수 있다. 안정성 있는 기계적 연결로 한 손으로도 쉽게 거치할 수 있고 가로, 세로 모두 거치가 가능하다.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오토봇Q와 오토봇M의 더 자세한 내용은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