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색재현율 높은 전문가용 24형 프리미엄 모니터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색재현율 높은 전문가용 24형 프리미엄 모니터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7.07.1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 유디아(UDEA)는 디스플레이포트와 USB 충전 포트를 내장한 색재현율 높은 전문가용 모니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디아 24형 PREMIER 24FL2 유케어 매트블랙(이하 PREMIER 24FL2)은 광시야각 IPS 보더리스 패널을 사용해 시야각이 우수하고 색재현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기본적으로 DP(디스플레이포트)와 2개의 HDMI 포트 그리고 모바일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USB 충전포트를 내장했다.

유디아 PREMIER 24FL2는 USB 충전포트를 내장해 사용자가 간편하게 스마트폰과 모바일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또한, 포토그래퍼와 디자이너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입력포트들을 갖췄다. 디스플레이포트(DP)를 통해 다양한 색 영역을 그래픽카드 설정을 통해 조정할 수 있고, 2개의 HDMI 포트로 콘솔게임기와 IPTV 셋톱 박스 등을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PREMIER 24FL2는 매트블랙(Matt Black)색상이먀 주요 포인트 부분은 하이그로시 코팅 처리됐다. 또한 광시야각 IPS보더리스 패널을 적용해 1.8mm의 초슬림 베젤 두께로 넓은 화면을 체감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기본적으로 시력보호를 위해 유케어 블루라이트와 유케어 플리커프리 기능을 내장해 장시간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눈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ECO(에너지절약)모드를 통해 소비전력까지 낮춰 친환경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이씨현시스템은 자사의 HTC VIVE VR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상품개발은 물론, VR에 최적화된 모니터를 출시 할 예정이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