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비,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LT 케이블 타이 6종 출시
상태바
위시비,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LT 케이블 타이 6종 출시
  • 양윤정 기자
  • 승인 2017.07.1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전문 제조 수입 유통 기업 위시비가 대만 소재의 LT(Lead Trend)사와 독점 수입 계약 체결을 하고 케이블 타이 6종과 스마트폰 및 애플워치 전용 스탠드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T 케이블 타이는 사용자 패턴을 분석해 디자인했으며 자석을 활용해 쉽게 거치 가능한 제품부터 단선을 방지하고 정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제품 등 총 6종으로 출시된다.

또한, 스마트폰 및 애플워치를 충전할 수 있는 알루미늄 바디의 충전 스탠드 2종도 출시한다.

LT의 케이블 타이 및 충전 스탠드는 위시비몰 뿐만 아니라 텐바이텐, 29cm, 1300K, 펀샵, 쿠팡, GS샵, 지마켓, 11번가, 옥션 등 대형 온라인몰과 애플전문매장, 아트박스, 핫트랙스, 이마트, 홈플러스, 하이마트 및 다수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위시비는 LT 신규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모집 SNS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오는 8월 5일까지 진행한다.

위시비 김규호 이사는 “케이블을 보다 감각있고 효율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케이블 타이 제품 출시로 고객들에게 디지털 모바일 생활을 단순하면서 쉽고 편하게 즐길수 있는 기쁨을 선사” 할 것이라고 전하며, 또한 “LT사의 신규 카테고리 라인업도 지속적으로 연내 출시를 통해 고객 만족을 넓혀 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