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에스트’ 7월 11일 예약 판매 개시
상태바
‘언더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에스트’ 7월 11일 예약 판매 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7.07.1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FK는 7월 20일, 일본과 동시 발매 예정인 아크 시스템 웍스(Arc System Works)의 2D 대전 액션 게임 ‘언더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에스트’(UNDER NIGHT IN-BIRTH Exe:Late[st])에 대해 상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예약 판매 일정을 공개했다.

라이트노벨 스타일의 세계관이 무대인 대전 격투 게임 언더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에스트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다양한 강적들이 등장하는 ‘공허의 밤’에서 펼쳐지는 수많은 싸움을 헤쳐 나가야 한다. 쉬운 조작과 함께 대전 격투 게임의 특징인 상쾌한 연속기와 스릴 넘치는 공방, 그리고 깊이 있는 전략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인기 대전 격투 게임 ‘MELTY BLOOD’ 시리즈로 유명한 ‘프랑스빵’과 길티기어, 블레이블루의 개발사인 ‘아크 시스템 웍스’의 태그로 개발된 언더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에스트는 일본 아케이드에서 인기리에 가동 중인 최신작이다.

이번 작에서는 가정용만의 오리지널 캐릭터 추가와 함께, 아케이드 모드, 대전 모드, 스코어 어택, 온라인 대전 모드 등의 다채로운 대전 모드가 준비됐다. 여기에 가정용의 추가 요소로서 주인공을 중심으로 하는 10시간 이상의 볼륨을 가진 스토리가 펼쳐지는 크로니클 모드와 게임을 차근차근 배워 나가 점점 강해지는 튜토리얼 모드, 실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콤보와 전술을 배우는 미션 모드 등, 새로운 게임 모드가 가득 준비되어 전에 없던 최대급의 볼륨을 자랑한다.

언더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에스트의 예약 판매는 오는 2017년 7월 11일(화)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초회특전으로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Force of Fragment’를 증정한다. 본 사운드 트랙은 가정용의 오프닝 곡, 아케이드판의 오프닝곡과, 이번 작에 등장하는 신 캐릭터들의 테마 곡까지 총 11곡이 수록됐다.

또한, CFK에선 한국판만의 오리지널 특전으로서 ‘언더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에스트 플레이 가이드북’을 증정한다. 가이드북은 게임에 등장하는 각 캐릭터의 설정 자료 및 각종 일러스트 수록과 함께, 시스템 가이드, 키 비주얼이 수록된다.

여기에 한국판의 발매를 기념해 프랑스빵의 사장이자 본 작품의 프로듀서 ‘나리타 노부야’씨의 축전 코멘트도 함께 수록되며 고급 재질을 사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전들은 초회판을 구입하는 유저 모두에게 증정된다.

공허의 밤을 무대로 펼쳐지는 재탄자(인버스)들의 싸움을 그린 본격 2D 대전 격투 게임 언더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에스트는 주식회사 랜드모아와 협력해 7월 20일(목)에 일본과 동시 발매될 예정으로 가격은 62,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