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VM-MX25 출시 기념 공모전
상태바
삼성전자, VM-MX25 출시 기념 공모전
  • PC사랑
  • 승인 2008.10.1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UCC 맞춤형 캠코더 VM-MX25 출시 기념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

 

삼성전자가 UCC 맞춤형 캠코더 VM-MX25출시를 맞아 아이디어 공모전 및 퍼가기&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4일부터 11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판도라TV 홈페이지(www.pandora.tv)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VM-MX25의 <인터벌 촬영>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간단한 아이디어를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 중 심사를 통해 우수작에게는 VX-MX25 캠코더를 상품으로 수여한다.

<인터벌 촬영> 또는 <시간 간격 촬영>은 어떤 현상을 오랫동안 일정 시간 간격으로 촬영하는 기능으로 재생했을 경우 빠른 재생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구름이 지나가는 모습 또는 시들어 있는 식물이 다시 살아나는 모습 등을 생동감 있게 보여주는 색다른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인터벌 촬영> 아이디어 공모전과 더불어 VM-MX25를 활용해서 찍은 인터벌 동영상을 감상하고 퍼 나르는 퍼가기&댓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일주일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인터벌 촬영 동영상을 감상하고 댓글을 달고 자신의 블로그나 다른 게시판으로 퍼가면 추첨을 통해 센스 노트북, 삼성 디지털캠코더, 삼성 MP3 옙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전자가 이 달 출시한 UCC 맞춤형 캠코더 VM-MX25는 명품 슈나이더 렌즈를 탑재했으며 최장 12시간의 녹화시간을 자랑한다. 3시간 여나 사용이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도 장점. 그 외에도 손떨림 보정기술, 얼굴 인식 기술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해 UCC제작에 매우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